교육단체소식/전북청소년교육문화원

전북청소년교육문화원, 이사장/원장 이취임식

이미영전북 2025. 3. 30. 08:05

()전북청소년교육문화원 이사장/원장 이취임식이 3.26() 6, 전북청소년교육문화원(본원) 교육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에는 전북참여자치시민연대, 교육자치시민연대 김영기대표와 관계자들, 본원 초대이사장인 이미영대표, 이철국, 김영춘 자문위원, 송승용교육장, 양병중교장, 서정배교장, 이점만 원로교사 등 회원, 지인 등 50여명이 참석하였다.

 

임동연 사무처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임식에서는 지난 9년간 본원을 튼튼하게 일궈오신 정우식 이사장 공로패 수여가 있었다. 정우식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활동 기간을 회고하며 "단체 활동에 많은 땀방울을 쏟았지만 오히려 자신이 성장하고 배워가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묵묵히 단체 일에 전념하겠다고 말해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신임 남상팔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전북청소년교육문화원을 즐겁고 활기찬 단체로 만들어가겠다"며 특히 회원들이 공감하고 함께 참여하는 사업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해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서진용 원장도 취임 인사에서 문화원을 집행부와 함께 알차게 꾸려나갈 것을 약속하며 지역사회와도 소통과 연대 활동을 넓혀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 서진용 원장은 2025년 함께 사업을 꾸려나갈 집행부을 소개하며 힘찬 출범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박대근회원 색소폰 축하 연주로 행사는 흥겨운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전북청소년교육문화원의 출범과 남상팔 이사장, 서진용원장 취임을 축하한다.